반응형
터미네이터가 tv 드라마로 만들어진다는 소리를 예전에 들었는데
이번주부터 방영이 되네요. 미쿡에서~~

에피소드 1, 2과 방영되었다네요.
아래링크는 에피소드 1편 저도 아직 못 봤네요.


잠깐 끊어서 봤는데.. 스케일이 커보이네요.
돈쓰는면에서..
사라역이 300에서 나온 왕비라는데 그다지 기억이 안나네요.
배우들이 좀만 더 잘생기고 이뻤으면 좋았으련만.. 후후..

이번주부터 프리즌브레이크 시즌3도 재방영하네요.  그동안 휴방이었는데요.
우리드라마도 재밌지만..
영어공부한답시고 드라마 보기 시작했다가..
영어는 뒷전으로 밀려난지 백만년이고 그냥 드라마 몰입모드군요..
728x90
반응형

+ Recent posts